실시간 뉴스



삼진어묵,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수상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삼진어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수산가공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6일 삼진어묵에 따르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를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로 26년째 진행되고 있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진단 평가로서 역사성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공기관과 학계에서 활용될 만큼 독보적인 신뢰성과 공신력을 가진 평가 제도로 꼽힌다.

삼진어묵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수산가공식품 부문 4년 연속 1위 포스터. [사진=삼진어묵]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4개월 간 서울과 6개 광역시(부산, 대구, 광주, 울산, 대전, 인천)의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500명을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삼진어묵은 70년간 좋은 재료와 높은 어육 함량을 고집하며 단순히 반찬용 식재료로 인식되던 어묵을 베이커리 형태의 간식으로 개발하는 등 어묵 산업 성장에 앞장서왔다는 평을 받았다.

삼진어묵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수산가공식품부문 4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거둔 것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삼진어묵 어묵 선물세트 구입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인기 어묵 1+1 증정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격려 덕분”이라며 “항상 최고의 맛과 품질로 보답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진어묵,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