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대학가 캠페인 전개


U+네트워크 인식 확산 위한 이벤트 마련… 20대 고객경험 강화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는 주요 대학가를 중심으로 20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델이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의 개강병 극복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LG유플러스 모델이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의 개강병 극복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유쓰는 LG유플러스가 지난해 선보인 20대 전용 고객경험 혁신 브랜드다. 젠지(Gen Z)세대의 요구를 파악해 필요한 상품과 혜택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유쓰 전용 요금제와 결합할인, 전국 대학 연합 대항전 유쓰 페스티벌 등을 선보이며 통신사 영(Young)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LG유플러스는 매월 유쓰 브랜드를 잘 알릴 수 있는 주제를 정하고 20대가 활발히 활동하는 대학가에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하며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갈 계획이다.

3월 주제는 네트워크다. 대학교 캠퍼스 개강 시즌에 맞춰 이달 26일까지 U+네트워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는 활동으로 구성된 ‘개강병 극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첫 주제로 네트워크를 선정한 것은 통신의 본질인 네트워크에서 속도와 안정성을 갖춰야 20대가 원하는 다양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LG유플러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대학교에 구축된 네트워크를 점검하고, 주요 캠퍼스 인근 명물 카페에 U+네트워크 체험존을 마련한다. 유쓰 홈페이지에는 유쓰의 소리라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해 U+네트워크 관련 고객 목소리를 청취한다.

주요 대학교 인근에 무료 U+와이파이 환경을 구축한 유쓰 와이파이 존도 마련한다. 방문 고객은 U+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하며 U+네트워크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 개강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3월 21일과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연세대학교 인근 명물 카페 신촌 독수리 다방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IMC담당은 "20대 고객이 유쓰를 통해 친구, 지인과 함께 즐거운 20대만의 놀이문화를 즐기며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쓰만의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대학가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