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홍보모델에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발탁


메인 CM '전쟁의 여신 베다편' 글로벌 동시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모델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을 발탁했다.

이날 오후 12시에 공개된 메인 CM인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이나경은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았다.

[사진=하이브IM]
[사진=하이브IM]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한국,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에 공개되며 이 영상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의 색다른 연기와 게임 속 캐릭터의 생동감 있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홍보모델 발탁과 CM 공개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의 'Goddess of Despair'에 이어 하이브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층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시작 10일 만에 2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홍보모델에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