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일상비일상의틈서 '로지텍G' 팝업 열어


150만원 상당 제품 등 경품 증정 오프라인 행사 마련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로지텍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Logitech G)'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28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델이 로지텍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모델이 로지텍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로지텍G 팝업 전시는 MZ세대 관심이 높은 게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우스 및 충전패드와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레이싱 게임용 기기인 레이싱 휠∙페달 등 게이밍에 특화된 대표 제품 61종이 전시된다.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은 틈byU+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나흘간 레이싱 힐과 페달을 체험하는 공간 근처에 현대자동차의 서킷용 레이싱카인 '아반떼 N1 컵카'를 전시한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Pro 레이싱 휠(1명)과 N버전 74 RC카(2명), PRO X Superlight 2 게이밍 마우스(7명) 등 게이밍 관련 기기와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 로지텍G의 콜라보 후드, 캠핑의자 등 경품을 증정한다.

틈byU+에 전시된 로지텍G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현장 라이브방송도 세 차례에 걸쳐서 진행한다. 지난 15일 네이버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진행한 방송은 71만명이 몰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남은 2차례 방송은 오는 21일 21시 무신사 라이브, 25일 네이버 라이브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일상비일상의틈서 '로지텍G' 팝업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