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티 탭조이, 오퍼월 캠페인 '데일리 리워드' 출시


이용자가 매일 플레이 계속하도록 유도하는 보상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유니티의 오퍼월 솔루션 유니티 탭조이는 앱·게임 광고주를 위한 오퍼월 데일리 리워드 모델을 새로 선보였다.

오퍼월은 이용자가 앱 내 나열된 오퍼를 완료하면 대가로 특정 보상을 제공하는 이용자 시작형 인앱 마켓플레이스 광고를 의미한다. 충성도 높은 진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ROAS(광고 비용 대비 수익률)을 높이고자 하는 앱 및 게임 개발자들이 널리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 확보(UA) 채널이다.

[사진=유니티 탭조이]
[사진=유니티 탭조이]

유니티 탭조이에서 선보인 신규 오퍼월 캠페인인 '데일리 리워드'는 이용자가 특정 레벨을 완료하거나 전투에서 승리하는 등 앱 내에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매일 앱에 접속해 오퍼를 수행하면서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하도록 유도한다.

일일 단위로 보상이 제공되는 캠페인의 특성상 반복적으로 빠르게 보상이 제공되는 단기 도전 과제를 선호하는 이용자에게 적합하다. 이는 특정 미션 참여 기반 최적화 모델이 제공하는 정교한 타겟팅, 참여도 증진, 플레이어의 충성도 향상, 광고주를 위한 장기적 가치 구현이라는 이점을 제공한다.

김세준 유니티 그로우 코리아 GM은 "데일리 리워드는 다양한 앱 및 게임 장르에서 선호도에 맞춰 더욱 짧고 신속하게 보상을 제공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용자가 획득 가능한 일일 보상 한도를 설정해 매일 오퍼월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어 ROAS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모바일 앱 및 게임 광고주는 이용자가 퍼널 내 최종 오퍼를 완수했을 때 지급할 최대 금액만 설정하는 등 손쉬운 비딩 관리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티 탭조이, 오퍼월 캠페인 '데일리 리워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