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의힘 전희경,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의정부의 미래 희망'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국민의힘 전희경 국회의원 후보(의정부갑)는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윤재옥 원내대표, △송석준 경기도당위원장, △이진복 전 정무수석, △임이자, △김성원, △정경희, △배현진, △최영희 국회의원, 그리고 △김동건 아나운서 등이 참석했다.

경기도 의정부갑 전희경 선거사무소 개소식 현장  [사진=전희경후보 사무실 제공]
경기도 의정부갑 전희경 선거사무소 개소식 현장 [사진=전희경후보 사무실 제공]

전 후보는 의정부의 새로운 발전과 미래를 열어갈 적임자로 소개되었으며, 윤재옥 원내대표는 축사를 통해 전 후보를 소개하고 의정부를 잘 아는 후보로서의 역량을 언급했다.

전 후보는 의정부 시민들을 대표하여 국회로 보내 달라는 호소를 전하였고, 의정부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변화를 이끌어 나갈 다짐을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의정부 시민들과 당원들이 함께 모여 의정부의 발전과 성장을 응원하였으며, 전 후보의 출신학교 동문회장, 관내 시민단체, 각계각층의 인사와 지역 주민 등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선거운동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전 후보는 의정부 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다짐을 하였으며, 의정부와 대한민국을 걱정하는 시민들의 마음에 그릇이 되어 즐거운 소식을 전할 것을 약속했다.

/의정부=이윤택 기자(yt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의힘 전희경,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