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최경주재단, 11년째 장학꿈나무 사업 동행


총 301명 장학생 후원…스포츠 통한 ESG경영도 앞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 과 서울 용산구 소재 최경주재단 사무국에서 '2024년도 SKT-최경주재단 장학꿈나무 증서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왼쪽 세 번째부터 최경주재단 김현정 이사, 장지탁 SK텔레콤 스포츠기획팀장 등이 장학꿈나무 증여수여식 참여하는 모습. [사진=SKT]
왼쪽 세 번째부터 최경주재단 김현정 이사, 장지탁 SK텔레콤 스포츠기획팀장 등이 장학꿈나무 증여수여식 참여하는 모습. [사진=SKT]

SKT-최경주재단 장학꿈나무는 전국 저소득층 가정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연간 15~20여 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후원사업이다. 2014년부터 2023년까지 총 301명(누적)의 장학생을 후원해왔다.

SK텔레콤은 장학꿈나무 사업 외에도 2018년부터 최경주재단이 주최하는 미국주니어골프협회(AJGA) 뉴저지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 대회는 골프 산업 활성화는 물론 국내 골프 꿈나무들의 미국 진출 발판 마련에도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 담당은 "지난 10년간 최경주재단과 함께 장학지원사업을 통해 불우청소년들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하고, 차세대 리더 양성을 지원해왔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ESG경영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최경주재단, 11년째 장학꿈나무 사업 동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