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랩게임즈, 신작 '롬' 글로벌 정식 출시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글로벌 서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하는 신작 MMORPG '롬'을 27일 정식 출시했다.

롬 글로벌 정식 서비스는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동시에 출시되며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자유도 높은 경제 시스템과 PK 시스템 등을 구현해 정통 MMORPG의 재미와 감성을 선보인다. 또한 실시간 번역 지원 채팅 시스템을 지원하고 영지전, 공성전 기반의 대규모 전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지역간 경계 없는 글로벌 통합 전장을 제공한다.

[사진=레드랩게임즈]
[사진=레드랩게임즈]

아울러 복잡한 구조의 스텝 업, 시즌패스 상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핵심 상품인 '가디언'을 게임 재화로 소환하는 등 단순하고 합리적인 BM 정책을 지향하는 상점을 선보였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6월 롬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및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랩게임즈, 신작 '롬' 글로벌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