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주시, 오송국민체육센터·파크골프장 등 운영 민간 위탁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청주시와 학교법인 주성학원, 청주시파크골프협회가 체육시설 민간위탁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이들 기관·단체는 27일 청주시청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체육시설 민간위탁 관련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오송국민체육센터는 주성학원이, 오송파크골프장·미호강파크골프장은 청주시파크골프협회가 각각 운영한다. 운영 기간은 3월 2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다.

청주시와 학교법인 주성학원, 청주시파크골프협회가 26일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체육시설 민간위탁을 위한 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청주시]

이들 단체는 민간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융통성 있는 운영 방식, 전문성 있는 강습 프로그램 등으로 이용 시간을 늘리고 휴무일을 최소화해 시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다양한 생활체육대회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도 나서 생활체육 부흥을 이끌 예정이다.

오송국민체육센터는 연면적 2625㎡에 다목적 체육관, 수영장 25m 6레인을 갖추고 있다. 오송파크골프장과 미호강파크골프장은 각 36홀로 이뤄졌다.

방윤숙 시 체육시설과 관리팀장은 “시민에게 보다 나은 체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협약”이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주시, 오송국민체육센터·파크골프장 등 운영 민간 위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