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신작 '다키스트 데이즈' 1차 CBT 모집...내달 24일까지


1차 CBT는 모바일 플랫폼...참여자 3000명 모집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NHN(대표 정우진)은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의 1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NHN이 좀비아포칼립스 배경의 신작 '다키스트 데이즈'의 1차 CBT 인원을 모집한다. [사진=NHN]
NHN이 좀비아포칼립스 배경의 신작 '다키스트 데이즈'의 1차 CBT 인원을 모집한다. [사진=NHN]

'다키스트 데이즈'는 좀비 아포칼립스 배경의 오픈월드 슈팅 RPG다. 다양한 총기와 근접 무기, 장애물을 넘어다니는 파쿠르 액션 등을 지원하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이용자는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면서 생존에 필요한 전리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생활할 수 있는 거처 '쉘터'를 마련하고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영입해 ▲'쉘터'의 규모를 키우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NHN은 올해 3분기 정식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제작 중이며, 모바일 및 PC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1차 CBT는 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 모집은 이날부터 3월 24일까지 진행한다. '다키스트 데이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총 3000명의 한정된 인원을 모집 중이다. 1차 CBT에서는 모바일 버전만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및 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이 주요 목적이다. 신규 이용자 진입 구간 중심의 초반 싱글 콘텐츠와 4인 협동이 가능한 멀티 콘텐츠 1종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멀티 콘텐츠는 4명의 플레이어가 끝없이 몰려오는 좀비들을 힘을 모아 막아내는 방식의 협동 모드이며, 이외 개발 중인 멀티 모드들은 2차 CBT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다키스트 데이즈'는 퍼블리싱 중심으로 '미드코어' 장르를 확장하던 NHN이 오랜만에 자체 제작해 공개하는 대규모 '미드코어' 신작 게임이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1차 CBT를 기점으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을 연이어 발표할 예정으로, 그간 베일에 쌓여 있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조만간 충분히 해소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신작 '다키스트 데이즈' 1차 CBT 모집...내달 24일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