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래프톤, '2024 자낳대: 배틀그라운드' 개최


총상금 2000만원…인기 스트리머 게임 대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게임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2024 자낳대: 배틀그라운드'를 개최한다.

자낳대: 배틀그라운드는 인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인챈트)가 주최·주관하고 크래프톤과 치지직이 후원하는 이벤트성 대회다. 탬탬버린, 얍얍, 따효니, 이춘향 등 사전 섭외 및 신청을 통해 모집된 총 64명의 스트리머가 4인 1팀으로 출전해 총상금 2000만원과 우승의 영예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인챈트 치지직 채널에서 김정민 e스포츠 캐스터와 배틀그라운드 파트너인 김블루, 미르다요의 해설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이번 대회는 총 5라운드로 진행된다. 1라운드는 사녹, 2라운드와 3라운드는 론도에서 진행되며, 4라운드와 5라운드는 에란겔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라운드별 순위 및 킬 수에 따라 라운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5라운드 점수 합산 결과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지며, 라운드별 치킨을 획득한 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인챈트 네이버 카페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 오후 7시까지 '치킨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운드별 우승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게시글 내 구글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예측에 성공한 20명에게는 순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배틀그라운드 텀블러, 티셔츠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래프톤, '2024 자낳대: 배틀그라운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