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제이엠게임즈, '킹덤 : 왕가의 피' 3월 5일 출시


액션스퀘어, 넷플릭스 '킹덤' IP 활용해 액션 RPG로 재해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 '팀 마고(Mago)'에서 개발하는 '킹덤: 왕가의 피'를 오는 3월 5일 출시한다.

킹덤: 왕가의 피는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IP에 기반한 게임으로 제작 과정에서부터 기대를 모았다. 특히 한국의 전통적 검을 활용한 좀비들과의 전투를 구현했다.

[사진=액션스퀘어]
[사진=액션스퀘어]

회사 측은 앞서 구글 CBT와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글로벌 테스트를 실시하며 킹덤: 왕가의 피의 게임성을 가다듬었다.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취합해 모바일∙PC 등에서 UI, UX 구성의 막바지 개선 작업 후 정식 출시를 위한 담금질을 끝낸다는 계획이다.

강형석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PD는 "킹덤: 왕가의 피만의 근접 전투와 게임성에 대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식 출시까지 고품질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킹덤: 왕가의 피는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제이엠게임즈, '킹덤 : 왕가의 피' 3월 5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