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 신작 '러브인 로그인' 스틱 넥스트 페스트 출품


스팀 넥스트 페스트 첫 참가…스토브인디 어워즈 '올해의 게임상' 수상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인 로그인'으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6일부터 13일(한국 시간)까지 ESD 실시간 게임 스트리밍과 출시 예정 타이틀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하는 프리뷰 행사다. 매년 세 차례에 걸쳐 개최되며 스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체험판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러브인 로그인은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에 힘입어 180만뷰를 기록한 노벨피아의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 노벨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 스토어를 통해 2022년 12월에 출시됐으며 2023년 인디게임 시상식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2023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동안 러브인 로그인의 위시 리스트 스트레치골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점 페이지 위시 리스트의 등록 수에 따라 '스팀 프로필 이미지' 및 '트레이딩 카드'를 출시하며, 스페셜 일러스트 DLC를 최대 4종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신작 '러브인 로그인' 스틱 넥스트 페스트 출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