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14일 무료 웨비나 연다…최신 팝업스토어 트렌드 공개


마케터·브랜드 담당자 대상 무료 웨비나…'팝업스토어 A to Z' 주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오는 14일 무료 웨비나를 통해 마케터·브랜드 담당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팝업스토어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공개한다.

'팝업스토어의 A to Z'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무료 웨비나는 색다른 팝업스토어를 고민 중이거나 팬덤 형성과 세일즈 성과 극대화가 필요한 브랜드·마케팅 담당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4일 15시부터 엘리펙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연사로는 메타버스 상상연구소(CMO) 이장우 박사와 마초의사춘기 김광수 대표가 나선다. 이장우 박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부터 세일즈에 연계하는 방법, 엘리펙스를 통한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 사례, 신규 고객 경험과 세일즈 성공을 동시에 진행한 사례에 대해서 소개한다. 김광수 대표는 경험디자인과 하이브리드 콘텐츠를 활용하여 지속 가능한 공간 콘텐츠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승호 올림플래닛 CBO는 "다양한 기업, 브랜드가 고객경험을 통한 고객 확보 및 세일즈 등을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고 싶은 브랜드 담당자들이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14일 무료 웨비나 연다…최신 팝업스토어 트렌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