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플레이몽키와 키즈 대상 콘텐츠·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플레이몽키에 키즈 콘텐츠 제공…공동 마케팅 적극 협력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LG유플러스는 플레이몽키와 키즈 대상 콘텐츠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를 맺고 키즈 콘텐츠 경험 혁신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플레이몽키와 키즈 대상 콘텐츠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를 맺고 키즈 콘텐츠 경험 혁신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LGU+]
LG유플러스는 플레이몽키와 키즈 대상 콘텐츠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를 맺고 키즈 콘텐츠 경험 혁신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사진=LGU+]

플레이몽키는 지난 7월 말 LG유플러스에서 분사한 스타트업으로, 만 5~9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는 웹사이트에서 줌으로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에서는 실제 만화캐릭터처럼 움직이고 노는 ‘댄스 무술클럽’과 아이들이 다 함께 모여 식사하는 '식사클럽'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평일 저녁 6시 반부터 늦은 밤까지 입장 가능한 '바로입장 놀이터'는 육아에 지친 부모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보유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플레이몽키에 제공하고, 플레이몽키는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에서 키즈 고객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아이들나라의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양사는 향후 각 사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 활동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김대호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는 "사내벤처에서 분사한 플레이몽키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플레이몽키와 키즈 대상 콘텐츠·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