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스퀘어, 제30회 기업혁신대상 '산업부 장관상' 수상


프롭테크 업계 첫 UNGC 가입 등 ESG 경영 노력 호평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가 지난 7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30회 기업혁신대상'에서 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기업혁신대상은 기업 경영 혁신과 ESG(환경∙사회적가치∙지배구조) 경영 실천 사례 발굴과 포상을 통해 선정 기업을 격려하고, 전 산업계로 확산하자는 취지로 열린 행사다. 지난 1994년 시작해 올해 30회째를 맞았다.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가 지난 7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한 '제30회 기업혁신대상'에서 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알스퀘어]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가 지난 7일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한 '제30회 기업혁신대상'에서 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알스퀘어]

 

알스퀘어는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정보 비대칭과 비효율적인 업무 구조를 데이터로 혁신,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있다. 오피스 임대차와 인테리어에서 시작한 사업을 자산관리와 데이터 솔루션 영역 등으로 확장해 부동산 생애 주기에 걸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국내 프롭테크 업계 최초로 UN 산하 기관인 UNGC(유엔글로벌컴팩트)에 가입했고, 안전보건경영팀을 통해 안전보건, 환경, 품질 경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점도 심사 위원의 호평을 얻었다.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는 "끊임없는 경영 혁신과 ESG 경영 실천 노력을 인정받고, 이에 대한 성과가 산업부 장관상 수상까지 이어지게 돼 기쁘다"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스퀘어, 제30회 기업혁신대상 '산업부 장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