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목포시, 아이돌봄 서비스 평가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목포시가족센터, 전남 유일 도시형 우수기관 A등급 선정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목포시가족센터가 지난 6일 ‘아이돌봄 서비스 소통의 날’ 기념식에서 전남 유일 도시형 우수기관에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는 전국 227개 아이돌봄 서비스 제공기관을 3개 그룹으로 분류(도시, 도농, 농촌)해 아이돌봄 서비스 성과 및 서비스 제공 인프라, 아이돌보미 활동 참여 등 사업현황의 전반적인 내용을 평가했다.

최성숙 목포시가족센터장(오른쪽)이 '아이돌봄 서비스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돼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목포시]
최성숙 목포시가족센터장(오른쪽)이 '아이돌봄 서비스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돼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목포시]

목포시가족센터는 이번 평가에서 이용자 만족도, 아이돌보미 활동률, 이용가정 증가율, 예산집행충실성, 지속적 서비스 점검 등 평가지표에서 전남 유일 도시형 우수기관 A등급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목포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 아이돌봄서비스를 더욱 내실 있게 확대·운영해 맞벌이 등 학부모가 안심하고 경제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시가족센터에서는 아이돌봄지원사업, 가족교육, 가족상담, 가족돌봄나눔, 희망드림지원사업, 공동육아나눔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목포=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목포시, 아이돌봄 서비스 평가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