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따뜻한 겨울 나눔 도시락' 기부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와 함께 도시락 100개와 쌀 전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연말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올림플래닛은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와 함께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 나눔 도시락을 전달했다고 5일 전했다. 봉사에 참여한 올림플래닛 임직원과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생활지원사는 도시락 100개와 쌀을 직접 어르신 댁을 방문해 전달했다.

올림플래닛 임직원, 올림플래닛 커뮤니케이션실 이밀라 실장,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양재석 센터장. [사진=올림플래닛]
올림플래닛 임직원, 올림플래닛 커뮤니케이션실 이밀라 실장,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 양재석 센터장. [사진=올림플래닛]

올림플래닛은 올 2월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취약 계층 가정에 연탄을 배달했고 4월에는 가정의 달 맞이 어르신 생필품 기부 및 카네이션 전달, 장마철 어린이 안전 우산 500개 기부, 추석맞이 어르신 쌀 500kg 기부 등 임직원 참여 봉사 활동 등을 진행했다.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주변 이웃에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 올림플래닛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임직원 참여형 봉사 기회를 확대해 주변에 사랑을 전파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따뜻한 겨울 나눔 도시락'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