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아영FBC의 리테일 샵 와인나라는 모던 중식 ’차이797’과 함께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비롯해 ‘이달의 와인 5종’ 할인 혜택과 매장별 특화 시음회 등 12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차이797’과 함께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연말 모임에 와인도 즐기고 모던한 중식도 함께 즐길 수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 모던 중식 ‘차이797’과 함께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와인나라 10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결과에 따라 ‘차이 797’ 5만원 이용권, 차이 탕수육(소) 메뉴교환권을 비롯해 와인 디캔터, 멀티 스토퍼, 와인 오프너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용권은 ‘차이797’ 11개 직영 매장에서 쿠폰 이벤트 기간까지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와인나라는 12월 ‘이달의 와인’ 5종을 선정하여 3병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5종 와인은 겨울철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와인 ‘테누타 가레토 모스카토 다스티’(750ml), 640여년 전통의 안티노리가 만든 로제와인 ‘스칼라 브로네 볼게리 로제’(750ml), 음식과 궁합이 좋은 ’셀리에 데 프린스 샤또 네프 뒤 파프’(750ml), 이태리 와인의 왕 ’프루노토 바롤로’(750ml), 영국왕실 납품 샴페인 ‘폴당장 뀌베 ‘47’(750ml)로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선정했다.
이중 폴 당장 뀌베’47은 고급 샴페인만을 생산하고자 솔레라 방식으로 생산한 샴페인으로 특유의 상쾌함을 가진 동시에 적절한 바디감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맛과 신선함의 좋은 균형을 가지고 있는 샴페인이다. 특히 영국왕실에 납품하는 등 품질면에서도 이미 인정받아 대형 유명 브랜드 샴페인과는 다른 좋은 샴페인의 기준을 만들고 있다. 가금류와 익힌 생선요리, 샐러드, 초밥, 치즈 등과 함께 마시기 좋다.
와인나라 이권휴 대표는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에 12월 연말을 맞아 모던 중식 ‘차이797’과 협업하여 좀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라며 ”10개 직영점을 방문해 보신 고객들은 아시겠지만 점포별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와인나라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즐겁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주시고 좋은 할인혜택의 와인도 가져가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