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윤수 교육감 "교육공동체 복원에는 학부모 역할 매우 중요"


교육공동체 상호존중 위한 학부모회연합회 임원 연수·간담회 참석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교육공동체 복원을 위해서는 학생과 선생님은 물론 학부모님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4일 오전 10시 농심호텔 2층에서 동래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 임원 15명과 학부모회연합회 임원 14명을 대상으로 교육공동체 상호존중을 위한 '임원 연수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학교폭력에 대한 교육적 이해를 통한 교육공동체 상호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열렸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가운데)이 4일 오전 10시 농심호텔 2층에서 열린 '임원 연수 및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가운데)이 4일 오전 10시 농심호텔 2층에서 열린 '임원 연수 및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부산광역시교육청]

이날 연수에는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을 비롯해 이수금 교육장, 김정고 교육지원국장, 최영곤 행정지원국장 등이 함께했다.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 △교육감 인사말 및 학부모와의 소통 간담회 △학교폭력에 대한 교육적 이해를 통한 교육공동체 상호존중 문화 확산 등으로 진행됐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교육공동체 복원에는 무엇보다 학부모님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모두가 서로를 배려하고 신뢰하는 교육공동체의 화합과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윤수 교육감 "교육공동체 복원에는 학부모 역할 매우 중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