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 AGF 2023서 '에픽세븐X스토브' 부스 운영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한정판 굿즈 선보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국내 서브컬처 팬들의 최대 축제인 '아니매X게임 페스티벌 2023(이하 AGF 2023)'에서 '에픽세븐'과 스토브 입점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구성된 부스를 선보인다.

AGF는 2018년 처음 개최돼 매년 애니메이션, 게임, 코믹, 라이트노벨, 버튜버, 애니송 DJ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창작자들과 팬들이 한데 모이는 축제다. 올해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에픽세븐과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의 인기작 '러브 딜리버리2'를 주축으로 한 대규모 부스를 선보이고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선물도 제공한다.

먼저 에픽세븐 부스에서는 에픽세븐 영웅들의 목소리를 맡아 열연을 펼친 '남도형', '정유미', '조경이', '박신희' 등 유명 성우가 부스를 방문하며, '해적 선장 플랑', '해군 대령 랑디', '달토끼 도미니엘', '영안의 셀린' 등 에픽세븐 인기 영웅으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에픽세븐 e스포츠 대회 해설자로 활동하고 있는 '쾅준'과 드래프트 모드를 통해 모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쾅준을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픽세븐의 GM으로 이용자들과 소통을 담당하는 'GM 타마린느'가 한정판 굿즈인 '낙월 장패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돼 있다.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총 7종의 비주얼 노벨과 함께 부스를 선보인다. 첫째 날인 12월 2일에는 '신나리', '장예나' 성우가 현장을 방문해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신작 '러브 딜리버리2'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둘째날인 3일에는 '장미' 성우와 온파이어 대표 'Cpark', 유명 비주얼 노벨 기획자인 'ZAD'가 출연하는 'K-비주얼 노벨 코멘터리 토크쇼'가 준비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AGF 2023서 '에픽세븐X스토브' 부스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