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증권, 적립식 자동매수 서비스 상품·계좌 확대


국내외 주식 비롯 국내 ETF·ETN 투자 가능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적립식 자동매수 서비스의 상품·계좌(개인연금)를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적립식 자동매수 서비스의 상품·계좌(개인연금)를 확대한다. 사진은 미래에셋센터원빌딩.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은 적립식 자동매수 서비스의 상품·계좌(개인연금)를 확대한다. 사진은 미래에셋센터원빌딩.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의 주식 적립식 서비스는 기존 금액주문(소수점 주식)을 대상으로 한정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일반 해외주식(미국)과 더불어 국내주식과 국내 상장지수펀드(ETF), 국내 상장지수증권(ETN), 국내 리츠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

적립식 자동매수 서비스를 통해 가입자는 원하는 시기와 원하는 금액에 맞춰 자동으로 상품을 매수할 수 있다. 매일·매주·매월 단위로 주기를 설정, 매수 주기에 따라 매일 또는 특정 요일, 날짜(1~28일)를 최대 10년까지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또한 개인연금계좌를 통해 최대 10종목까지 국내 ETF, 리츠 상품을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해 연금 투자의 성격에 맞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자산 배분 투자를 지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했다.

김세훈 미래에셋증권 디지털 플랫폼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사용자 경험의 향상을 위해 양질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며 "고객의 안정적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준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의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적립식 자동매수 서비스 상품·계좌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