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 남구, 정시대비 ‘컨설팅‧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남구가 관내 수험생·학부모에게 유익한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4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입시컨설팅·설명회'를 개최한다.

21일 구에 따르면 입시컨설팅·설명회는 다음달 열리며, 참가자는 오는 24일부터 문화교육행사 앱 또는 구글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2024학년도 수시대비 대학입시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이 강의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광주광역시 남구]
'2024학년도 수시대비 대학입시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이 강의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광주광역시 남구]

정시 대비 대학 입시 컨설팅은 내달 11일과 12일, 15일 오후 5시부터 8시 30분까지 남구청 1층 북 카페에서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80명이다.

입시 컨설팅은 광주시교육청에서 추천한 진학상담 교사 4명이 진행하며, 이들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대학별 지원 사례 분석과 합격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다.

1인당 컨설팅 시간은 최대한 많은 이들이 관련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30분 이내로 이뤄지며, 남구는 컨설팅 참여 열기가 뜨거운 만큼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에게 우선권을 부여하기로 했다.

입시 설명회는 오는 내달 13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남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며, 모집 인원은 선착순 150명이다.

박중서 이투스 진로진학센터장이 강단에 서며, 그는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2024학년도 수능'종합 분석과 정시 핵심 이슈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주=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 남구, 정시대비 ‘컨설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