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귤로장생, 감귤과즙... 이번엔 ‘렛츠런 파크 서울’ 출현


제주도-마사회, 18~19일 제주농수축특산품 판촉행사 성료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지난 12~13일 천년고찰 서울 봉은사에서 열린 제주감귤 판촉행사에 이어 18~19일 렛츠런 파크 서울에서 진행된 제주농수축특산품 판촉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왼쪽에서 네번째)와 정기환 한국마사회회장(왼쪽에서 세번째), 배우 재희(오른쪽에서 세번째)와 관계자들이 제주농수축특산품 판촉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 ]
오영훈 제주도지사(왼쪽에서 네번째)와 정기환 한국마사회회장(왼쪽에서 세번째), 배우 재희(오른쪽에서 세번째)와 관계자들이 제주농수축특산품 판촉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 ]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마사회가 제주 농수축특산품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24일 제주도-한국마사회 간 맺은 ‘제주 말산업 육성발전 업무협약’을 계기로 이뤄졌다. 한국마사회의 대통령배 대상경주(11/19.)에 연계해 제주 농수특산품 홍보와 소비 촉진 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번 제주장터에는 △감귤 △깐마늘 △흑돼지 △은갈치 △광어어묵과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제품인 △진공건조감귤 △감귤과즐 △흑돼지햄 △백도라지꿩엿 △제주산 청보리 제품 등의 17개 업체가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감귤 당도 11브릭스(brix) 이상의 공동브랜드인 ‘귤로장생’은 20% 할인가로 판매됐으며, 이날 준비한 감귤 3500kg이 모두 팔려 국민대표과일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불어 제주장터에서는 제주농수특산품 외에도 제주고향사랑기부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 홍보관을 운영해 전 국민 공감대 형성에 나섰다.

이날 오영훈 제주도지사와 제주 고향사랑기부 홍보대사인 배우 재희 씨는 한국마사회를 찾아 행사장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한국마사회와 제주도는 연간 470회 이상 중계경주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조성된 재원은 제주 지역사회 공헌, 제주 말산업 발전과 렛츠런파크 고객 만족도 제고 등에 사용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귤로장생, 감귤과즙... 이번엔 ‘렛츠런 파크 서울’ 출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