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 '중소기업 혁신대전' 대통령표창 수상


세계최초 실리콘렌즈 개발로 유공자 포상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아이엘사이언스는 송성근 대표이사가 ‘2023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 유공자 포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대표가 ‘중소기업 혁신대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우, 송성근 대표)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대표가 ‘중소기업 혁신대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우, 송성근 대표)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중소기업 혁신대전은 중소기업의 혁신성장과 성과확산을 위해 중점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전시·홍보하고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한 행사다.

송성근 대표는 대학생 때인 2008년 모교인 가천대 창업보육센터에서 지인에게서 빌린 500만원을 자본금으로 창업 후 혁신기술 연구에 매진해 코스닥 상장사를 일궈낸 청년기업가이다.

아이엘사이언스가 2015년 세계최초로 개발해 특허 받은 디스펜싱 공법으로 제조하는 실리콘렌즈는, 기존 소재인 유리나 플라스틱 렌즈 대비 빛 투과율과 내열성이 높고 가벼우면서 황변현상이 없는 혁신 신소재 제품이다.

지속적 연구개발 노력의 결과로 실리콘렌즈는 의료, 디스플레이, 방산, IT,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기능적, 디자인적 요구조건이 까다로운 첨단 미래형 자동차램프 분야에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 '중소기업 혁신대전' 대통령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