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증권, 'It's 삼성증권 DC 타임 시즌4' 이벤트


삼성증권 DC형 퇴직연금에 신규 가입하신 고객님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삼성증권이 삼성증권 DC형 퇴직연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퇴직연금DC형은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을 가입자 본인이 직접 운용할 수 있는 계좌다. 운용성과에 따라 퇴직 시 받는 퇴직금 수준이 달라진다.

삼성증권이 삼성증권 DC형 퇴직연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삼성증권 DC형 퇴직연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사진=삼성증권]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퇴직연금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해, 정상계좌로 개설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퇴직연금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고 미리 예상해 2022년 말 연금센터를 신설해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연금센터는 서울(삼성타운연금센터), 수원(중부연금센터), 대구(영남연금센터)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PB(프라이빗뱅커) 경력 평균 10년 이상 연금 전문 인력 40명이 퇴직연금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며 “연금전담 PB는 고객이 연금을 쉽게 개설하고 운용할 수 있도록 초기 정착을 도울 뿐만 아니라 제도부터 상품, 세금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연금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증권은 상반기 세미나 건수 224건으로 연금 고객들을 위한 대면서비스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삼성증권 'It's 삼성증권 DC 타임 시즌4'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It's 삼성증권 DC 타임 시즌4'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