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디자인진흥원, 부기상회서 홍보부스 운영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디자인진흥원(DCB)이 최근 동남권디자인산업협회(SEDIA)와 부산시민공원에서 진행되는 부기상회에서 부산디자인제품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기상회는 부산문화재단의 주최로 열리는 지역문화예술 플리마켓으로 9월, 10월 중 주말 부산시민공원 기억의 기둥 일원에서 진행된다. 우천 시에는 열리지 않는다.

두 기관은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부산시어 고등어를 모티브로 한 꼬등어 △기장미역 등을 캐릭터화한 만다꼬친구들 △꼬마갈매기 런즈 캐릭터 모양의 부산갈매기 빵 등 부산디자인진흥원 1층 부산디자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지역 캐릭터와 디자인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진행했다.

부산시민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부산디자인진흥원과 동남권디자인산업협회의 부산디자인제품 홍보부스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부산디자인진흥원]
부산시민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부산디자인진흥원과 동남권디자인산업협회의 부산디자인제품 홍보부스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부산디자인진흥원]

아울러 부산디자인진흥원과 부산디자인스토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팔로우할 시 추첨을 통해 부산디자인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했다.

부산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부기상회 참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부산디자인제품을 부산시민에 더욱 가까이서 소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부산디자인제품을 시민들에 많이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디자인진흥원, 부기상회서 홍보부스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