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개최…메타버스 전략 공유


성장하는 기업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 공유 및 네트워킹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엘리펙스 서밋 2023'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된 이번 서밋은 메타버스 실무자를 대상으로 지난 21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했다.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 및 AI 엘리펙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기업의 엘리펙스 성공 사례를 통해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1부에서는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영역은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을까'라는 강연과 함께 ZOBO 작가의 '메타버스 통한 크리에이터 성공기', SKT 팀스튜디오 박재홍 매니저의 '3D 영상 광고의 혁신, 메타버스와 VFX' 강연이 이어졌다.

2부에서는 CCOC 송윤 CFO의 '전시 업계의 메타버스 활용 성장 전략', 스마스월드 허현 대표의 '오프라인과 메타버스의 시너지,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 삼성전자 윤주명 프로의 '비스포크 홈메타 오프라인 스토어 VR체험 공간 적용'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이들 연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를 활용한 메타버스 팝업스토어, 브랜드쇼룸, 전시 등의 사례와 함께 메타버스를 실질적으로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3부에서는 오프라인 서밋에 참석한 각 기업의 현장 네트워킹 등을 진행했다. 이번 서밋은 엘리펙스 서밋 2023 메타버스 공간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돼 더 많은 참여자와 함께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개최…메타버스 전략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