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시, 시민회관서 포레스트(Forest)971 플리마켓 개최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광주시민회관에서 가을철 감성 가득한 놀이공원을 주제로 한 청년 플리마켓이 열린다.

광주광역시는 ‘광주시민회관 포레스트(Forest)971 플리마켓’을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광주시민회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광주시민회관 플리마켓 포스터 [사진=광주광역시]
광주시민회관 플리마켓 포스터 [사진=광주광역시]

‘광주시민회관 포레스트(Forest)971 플리마켓’은 지역 청년창업자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광주시민회관을 활성화하기 위해 작년부터 분기별로 개최하고 있다. 지난 6월 행사에서는 주말 하루에만 3000여명이 넘는 시민이 방문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플리마켓은 광주시민회관 청년창업지원 사업을 통해 배출된 청년 창업팀들이 참가해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가을철 감성 가득한 ‘놀이공원’을 주제로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모든 연령층의 방문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먹거리 판매부스에서는 케이크·수제빵·요거트·와인·커피·수제청 등 다양한 간식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 부스에서는 반려동물 의류·향수·간식·해양플라스틱 공예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부스도 눈길을 끈다. 동물케이크, 판다거품 입욕제, 놀이공원 캔들, 드라이플라워 디퓨저, 반려식물 식재체험, 나만의 전통주 칵테일, 그립톡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오인창 청년정책관은 “이번 포레스트971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지역청년 창업자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대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이 광주시민회관을 찾아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체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시, 시민회관서 포레스트(Forest)971 플리마켓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