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광명 철산동 '철산자이 브리에르' 내달 분양


철산주공 10·11단지 재건축…1490가구 중 전용 59㎡ 393가구 일반분양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광명 철산동에 자이(Xi)아파트를 선보인다.

GS건설은 내달 경기 광명 철산동 일원 철산주공10·11단지를 재건축한 '철산자이 브리에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철산자이 브리에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14개 동, 149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 393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철산자이 브리에르 조감도. [사진=GS건설]
철산자이 브리에르 조감도. [사진=GS건설]

단지는 안양천을 사이에 두고 서울 구로구와 마주보고 있어 서울과 맞닿은 입지를 갖췄다.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인천, 경기 등 주요 거점으로 접근이 용이하며, 버스 환승으로 지하철 7호선 철산역과 1호선 개봉역, 구일역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하철 7호선 철산역에서 산업단지가 밀집한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한 정거장 거리이며 고속터미널역, 논현역, 강남구청역 등 강남권 주요 업무지구로도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다.

단지 가까이 광명시청을 비롯해 주민센터, 광명경찰서, 우체국 등 관공서가 있으며, 반경 2㎞ 내에는 코스트코, 아이파크몰, 마리오아울렛, 롯데팩토리아울렛, 현대아울렛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교육시설 역시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주변으로 광명북초, 광명북중, 광명북고 등의 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철산역 인근 학원가와 목동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안양천이 있어 한강까지 이어진 자전거길과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고, 현충근린공원, 철산어린이공원, 사성공원 등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철산자이 브리에르는 전 가구를 남향(남동, 남서) 위주로 배치해 동간 거리를 확보하면서 채광 및 일조권 효율을 높였다. 대부분 맞통풍이 가능한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타워형 구조가 적용되는 타입에는 팬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광명 철산동 '철산자이 브리에르'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