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메타버스 공간 오픈


메타버스 공간 서밋홀서 연사 및 강연 내용 일부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코엑스와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엘리펙스 서밋 2023'의 메타버스 공간을 18일 공개했다.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엘리펙스 서밋에서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메타버스 공간은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빌더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구축했다. 전체 공간은 서밋홀과 이벤트 라운지로 구성됐으며 서밋홀에서는 연사 및 일부 강연 스케줄, 2023년 엘리펙스 대표 사례, 서비스 소개서, 고객이야기, 라이브 페이지, 상담신청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서밋 당일 서밋홀에서 실시간으로 강연 내용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강연들도 준비돼 있다.

주요 연사로는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의 '메타버스 비즈니스 영역은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나', 작가 조보(ZOBO)의 '메타버스 통한 크리에이터의 성공기', SKT 팀 스튜디오 박재홍 매니저의 '3D영상 광고의 혁신 메타버스와 VFX', CXC 아트뮤지엄 송윤 대표이사의 '전시업계의 메타버스 활용 성장 전략', 스마스월드 허현 대표의 '오프라인과 메타버스의 시너지 하이브리드 팝업스토어' 등이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메타버스 공간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