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가상아이돌 '메이브', 대한민국 청년의날 행사서 희망 메시지 전달


4인조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 올 하반기 컴백 활동 예정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그 어떤 순간들을 마주하더라도 나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믿고 나아간다면 더 빛나는 내일이 찾아올 거라고 믿는다."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버추얼 아이돌 '메이브(MAVE:)'가 16일 서울 여의도 광장에서 열린 '2023 제7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에서 대한민국 청년들을 향해 이같은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메이브'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넷마블의 합작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만든 4인조 버추얼 그룹으로 지난 1월 데뷔했다. 데뷔곡 '판도라'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2500만을 돌파, 버추얼 아이돌로서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데뷔 무대를 가졌다. 메이브는 올 하반기 컴백 활동을 앞두고 있다.

추지연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사업실장은 "청년들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메이브가 축사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버추얼 아이돌 그룹의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7회를 맞는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는 청년 기획단 2천여 명이 준비해 약 10만명의 청년들이 함께하는 자발적인 참여형 종합 축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가상아이돌 '메이브', 대한민국 청년의날 행사서 희망 메시지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