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K딜에서 추석 선물 마련하세요"…명절맞이 혜택 강화


쇼핑몰 서비스서 할인쿠폰 증정·상품권 페이백 등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추석을 맞아 빅데이터 문자 커머스 'K딜(K-Deal)'에서 할인 쿠폰과 상품권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한복을 입은 모델들이 K딜의 추석맞이 초특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한복을 입은 모델들이 K딜의 추석맞이 초특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의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의 관심사에 맞는 최적의 특가 상품 정보를 문자로 제공하는 쇼핑몰 서비스다.

K딜은 추석을 맞아 지난 7일부터 KT 멤버십과 K딜 혜택을 연계해 KT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KT멤버십 1000 포인트 차감으로 VIP 등급 이상 고객은 3000원과 2000원의 할인 쿠폰을, VIP 등급 이하 고객은 2000원과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해 K딜에서 누적 1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는 △스타벅스 커피 △네이버페이 1천원권 △K딜 할인 적립금 혜택 등 경품 당첨의 기회를 매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또 K딜은 지난 6월 모바일 앱 출시 기념으로 지난달부터 매달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을 진행하고 있다.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그리고 오후 3시에 K딜 인기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오는 15일에는 추석 선물이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될 예정이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사업본부장은 "K딜에서 추석을 맞아 준비한 혜택을 이용하면 다양한 초특가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KT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K딜에서 추석 선물 마련하세요"…명절맞이 혜택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