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아시아 넘어 멕시코 뷰티 시장 진출


온라인서 제품 판매중…오는 22일부터 오프라인 시장으로 확대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뷰티 시장을 공략한다고 11일 밝혔다.

라네즈 주요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주요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지난 9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멕시코 론칭을 기념해 무료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라네즈는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멕시코의 경우 북미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흡수하는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를 멕시코에서 처음 선보이기로 결정했고, 향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멕시코 및 중남미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이진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기획실 전무는 “라네즈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은 멕시코 20대, 30대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 수 있는 브랜드”라며 “세포라 멕시코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현지 시장 수요를 면밀하게 파악해 450억 달러 규모에 육박하는 중남미 뷰티&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아시아 넘어 멕시코 뷰티 시장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