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9월 21일 개최 예고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 슬로건으로 성공 사례 공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엘리펙스 서밋 2023'을 내달 21일 코엑스 및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엘리펙스 서밋은 올림플래닛이 메타버스 시장 동향 및 트렌드, 메타버스를 활용한 기업의 성장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하고 공유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메타버스 관련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서밋은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당신을 위한 첫번째 메타버스 쇼케이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에서는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 및 AI엘리펙스 소개 및 국내 유수 기업의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메타버스 갤러리, 팝업스토어, 글로벌 쇼룸 사례 등 다양한 세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연사 라인업은 내달 초 공개된다.

신승호 올림플래닛 CBO는 "코로나 이후 이어진 경기 불황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지속 가능한 메타버스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엘리펙스 서밋 2023 주제를 선정했다"며 "엘리펙스 서밋 2023을 통해 효과적인 메타버스 활용 방법을 나누고 소통하며 업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엘리펙스 서밋 2023은 오프라인 및 사전 신청자 대상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온라인 참여 신청은 9월부터 이벤터스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엘리펙스 서밋 2023' 9월 21일 개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