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메디 뷰티제품 일본 공식 진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하기 위한 단초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부터 일본 시장에서 공식 시판된다.

일본 론칭 예정인 에스트라 에이시카365라인 4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본 론칭 예정인 에스트라 에이시카365라인 4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의 12개 매장에서 대표 제품 에이시카365 라인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2월 국내에서 출시한 이후 단일 제품 판매량이 30만개에 육박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6월 일본 현지에서 진행한 아모파시페스(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에서 제품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했을 당시, 론칭 전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일본 더마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공식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아토코스메 도쿄점에서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피부 문진 서비스와 제품 샘플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일본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직접 체험하고 효능을 경험하는 것이 더마 화장품의 핵심”이라며 “일본을 시작으로 내년 중 베트남,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진출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일본 시장에 안착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기존 진출 브랜드에 더해 지난해 라네즈, 올해 헤라를 추가로 선보이며 활발하게 일본 사업을 진행중이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메디 뷰티제품 일본 공식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