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플래닛,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오늘의집에 선보여


'오늘의집' 특별 체험관에서 제공…PC-모바일서 경험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엘리펙스로 구축한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특별 체험관을 라이프스타일앱 '오늘의집'에 선보였다.

엘리펙스로 구축한 비스포크 홈메타는 고객이 직접 집과 비슷한 평형, 인테리어의 실감형 3D 가상주택에 비스포크 제품을 디피해보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오늘의집 전용 홈메타 서비스는 오늘의 집 웹페이지나 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홈메타 디스플레이 화면을 터치하고 공간 평수를 선택한 뒤 배치할 제품과 컬러를 마음대로 조합해볼 수 있다.

[사진=올림플래닛]
[사진=올림플래닛]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 집에 어울리는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을 비스포크 홈메타를 통해 편리하게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며 "오늘의집 단독 홈메타 서비스를 통해 멋지고 재미있는 가전체험을 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로 구축한 비스포크 홈메타는 3D 데이터 경량화 기술을 통해 PC, 모바일 등 모든 운영 환경에서 별도 세팅없이 경험할 수 있다"며 "제품,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3D로 경험하는 시대가 열리고 있다. 올림플래닛은 많은 기업이 소비자가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며 소통하는 3D쇼룸, 쇼케이스를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엘리펙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메타' 오늘의집에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