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울본부, 2023년 가정의 달 행사 성황리 종료


가족을 향한 사랑과 에너지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찼던 5월 보내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愛 배우자 응원 엽서쓰기 이벤트',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한울에너지팜에서 3주간 진행된 '사랑愛 배우자 응원 엽서쓰기 이벤트'에는 총 156명이 참여했다. 접수된 편지는 부부의 날에 맞춰 배우자에게 전달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에게는 와인을 선물해 부부의 날을 맞아 서로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사랑과 응원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표어 부문 중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남가연 울진중학교 학생(왼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울원자력본부]
표어 부문 중등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남가연 울진중학교 학생(왼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울원자력본부]

또한 어버이날을 맞아 울진군 초등학생 1천80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를 진행했다. 한울본부가 직접 제작한 편지지를 제공해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에는 울진군 초·중·고등학생 414명이 참여했다. 한울본부는 심사를 통해 청소년 표어 부문 중등부·고등부, 어린이 그림 부문 저학년부·고학년부 부문별 각 9명, 총 36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표어 부문 중등부 최우수상에는 울진중학교 남가연 학생, 고등부 최우수상에는 이다진 울진고등학교 학생이 선정됐으며, 그림 부문 저학년부 최우수상은 김정음 부구초등학교 학생이, 고학년부 최우수상은 송유찬 부구초등학교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청정에너지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그린 어린이 그림 공모전 당선작 18점은 6월 10일부터 25일까지 한울에너지팜 에너지카페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울본부, 2023년 가정의 달 행사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