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바·배라' 국가유공자에 한달 내내 15% 할인


SPC,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은의 마음 전달 이벤트 제공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 매장 동참
금액·회수 제한 없이 할인과 적립…수익금 일부 기부도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SPC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함께 기억 캠페인’을 통해 국가유공자에 대한 보은(報恩)의 마음을 전달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국 6천600여 개 전 매장이 모두 동참한다.

SPC가 호국보훈의 달 맞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 매장이 동참하는 국가유공자 보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PC]
SPC가 호국보훈의 달 맞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 매장이 동참하는 국가유공자 보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PC]

SPC는 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국가유공자 카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5% 해피포인트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단 외식 브랜드 매장은 18% 할인과 2% 해피포인트 적립한다.

이번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이나 회수에 제한 없이 적용하며,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SPC는 지난 2019년 삼일절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수익금을 독립유공자유족회에 기부한 바 있다. 또 근로자 파독 50주년을 맞아 파독 광부·간호사에게 고국의 맛과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SPC삼립의 '크림빵'을 독일에 전달하기도 했다.

SPC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호국 영웅들의 숭고한 정신을 되새기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는 따뜻한 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바·배라' 국가유공자에 한달 내내 15%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