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항대 '2023학년도 교과목 설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형락)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1일 성실관 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교과목 설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교과목 설계 공모전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재학생들이 자기주도적인 교과목을 설계하고 다양한 교과목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내 손으로 만드는 창의적인 교과목'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1일 포항대 '2023학년도 교과목 설계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포항대학교]
지난 1일 포항대 '2023학년도 교과목 설계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포항대학교]

공모전 출품작은 온라인으로 접수·운영됐으며,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총 7팀의 작품이 최종 수상작으로 결정돼 표창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이춘희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교과목을 접할 수 있었다"면서 "수상 작품들은 포항대학교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로 전달돼 교양 교과목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재학생의 학습역량강화를 위해 학습튜터링 프로그램, 맞춤형 학습코칭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학습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대 '2023학년도 교과목 설계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