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개발자 채용을 진행 중인 티빙이 채용 관련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개발자 채용을 진행 중인 티빙이 채용 관련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티빙]](https://image.inews24.com/v1/98ee449064db65.jpg)
라이브 채용 설명회는 25일 오후 7시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조성철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각 채용 분야 현직 개발자 10명 이상이 대거 참여하여 풍부한 정보 전달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개발자 채용의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일)까지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코딩 테스트→1차 실무 면접→2차 CTO 면접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의 모집 분야는 ▲미디어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앱개발자(IOS) ▲앱개발자(AOS) ▲프론트엔드(웹) ▲프론트엔드(TV) ▲백엔드(회원, 빌링) ▲백엔드(API)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머신러닝 엔지니어 ▲검색 엔지니어 등 13개 부문으로 두 자릿수 규모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에서 개발자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은 개인의 발전을 위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는 점"이라며 "성장하는 OTT 플랫폼인 만큼 이미 개발되어 있는 서비스가 아닌 이용자들의 대용량 데이터를 설계부터 실제 서비스에 접목할 수 있는 경험과 아시아 최초로 론칭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구축과 같이 흔히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사례에 대한 풍부한 실무 커리어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