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제시,서울에서 김제 관광 홍보


[아이뉴스24 오지명 기자]전라북도 김제시가 본격적인 여행심리 회복에 맞춰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홍보활동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홍보관 운영을 통해 김제만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모악산축제와 지평선축제 등 김제의 대표적인 지역축제를 널리 홍보했다.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김제시 행사부스에서 방문객이 체험 활동을 하고있다.[사진=김제시청]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김제시 행사부스에서 방문객이 체험 활동을 하고있다.[사진=김제시청]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내나라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라는 슬로건으로 소도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히, 김제시는 농경문화를 주제로 초가집 형태의 특색있는 대형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지평선 쌀·보리, 누릉지, 인삼식혜, 약과 등 지역 특산물 전시와 시식코너를 운영했다.

또 목공·한지·짚풀공예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공간과 참여자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올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관광수요를 김제로 견인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마케팅 행사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제=오지명 기자(ee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제시,서울에서 김제 관광 홍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