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안군, 제12회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로 축제 개최


[아이뉴스24 오지명 기자]전라북도 부안군은 '제12회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로' 축제가 12일 변산면 체련공원에서 변산면민과 향우, 내·외 귀빈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권익현 부안군수와 이원택 국회의원, 김광수 부안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과 향우, 면민 2천여명이 참석해 주민화합과 소통을 나눴다.

제12회 부안군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로' 축제에 참가한 부녀회 회원들이 부채춤을 추고있다.[사진=부안군청]
제12회 부안군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로' 축제에 참가한 부녀회 회원들이 부채춤을 추고있다.[사진=부안군청]

행사는 변산면 풍물패의 흥겨운 풍물놀이에 맞춰 색깔별로 단장한 주민 입장식으로 면민의날 시작을 알렸으며, 변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신명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주민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운동회와 체육경기, 다채로운 공연, 면민 노래자랑이 이어지면서 참석자 모두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허진상 변산면장은“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로 축제를 맞이하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의 참여와 격려로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의 동력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부안=오지명 기자(ee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안군, 제12회 변산면민의 날 산‧들‧바다로 축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