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거래소, 금융투자인 마라톤 대회 '불스레이스' 개최


4년만에 열린 행사8천여명 참여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한국거래소는 1일 증시개장 제67주년을 기념해 금융투자인과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제14회 불스레이스 마라톤 대회'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했다.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1일 열린 '제14회 불스레이스 마라톤 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거래소]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1일 열린 '제14회 불스레이스 마라톤 대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한국거래소]

이 대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단절됐던 금융투자인의 유대를 회복하고 증시활황과 나눔확산을 기원하기 위해 '런 투게더 드림 하이어(Run Together! Dream Higher!)'라는 슬로건으로 4년 만에 개최됐다.

대회에는 금융투자업계 임직원과 가족 8천여명이 참여해 주 행사인 마라톤(5·10km)과 기업대항전, 가족참여마당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함께 즐기는 등 금융투자인 화합의 마당이 조성됐다.

특히 거래소는 대회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총 1억5천3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손병두 이사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금 금융투자업계가 오르막길을 마주했지만 절대 멈춰설 수는 없다"며 "금융투자인이 서로 격려하며 뛰어나가 피니시라인에서 함께 웃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거래소, 금융투자인 마라톤 대회 '불스레이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