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통가 소식]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멍패커룸' 오픈 外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멍패커룸’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는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3월 24일 펫 객실과 야외 그라운드를 오픈했다.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은 반려견 맞춤 공간으로, 안전을 고려해 저상형 소파와 침대를 준비하고 콘센트 위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슬라이드와 전용 침대, 배변 패드, 털 제거 테이프, 친환경 전용 식기 및 타월 등이 갖춰져 있다. ‘멍패커런’은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20평의 야외 놀이터다. 식수대가 설치돼 있고 호수 산책로와 가까워 함께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

고객이 강아지와 함께 한화리조트 제주 야외 그라운드에서 뛰어놀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고객이 강아지와 함께 한화리조트 제주 야외 그라운드에서 뛰어놀고 있는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반올림피자, ‘4랑해요 반올림피자’ 캠페인 론칭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 피자를 활용한 ‘4랑해요 반올림피자’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공개될 신규 광고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숫자 4를 마주할 때마다 내 마음대로 네 가지 조합이 가능한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을 연계해 떠올린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회사 탕비실에서 전자레인지 타이머에 나타난 ‘4:44’ 표시를 볼 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4층 버튼을 누를 때 등 숫자 4만 보면 자동으로 반올림피자의 ‘내맘대로PICK’ 피자를 떠올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 쿠캣X농심 ‘너구리 라면 귀걸이 무료 증정’ 만우절 이벤트 진행

쿠캣이 농심과 손잡고 일 년에 한 번 뿐인 만우절을 맞아 깜찍하면서도 발칙한 이색 굿즈를 선보였다. 푸드테크 기업 쿠캣은 농심과 함께 만우절 깜짝 이벤트 ‘너구리 한 마리 걸고 가세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쫄깃하면서도 오동통한 면발, 푸짐한 건더기 등을 앞세워 스테디셀러에 등극한 히트 라면 ‘농심 너구리’를 앞세운 행사다. 쿠캣 온라인몰에서 ‘농심 얼큰 너구리 멀티팩 2개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너구리 라면 귀걸이’를 무료 증정한다. 농심 얼큰 너구리 멀티팩 2개 세트는 오는 29일 낮 12시부터 500세트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9천900원이다.

◆ 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6주 만에 500만 개 돌파

hy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선보인 자사 히트 브랜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보다 빠른 기록이다. 1초에 1병 이상 팔린 셈이다.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다.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으로 2년여 연구 끝에 개발했다. 핵심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장(腸)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해당 성분 2가지가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

현대홈쇼핑이 종이테이프를 도입했다.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종이테이프를 도입했다. [사진=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친환경 경영 가속도

현대홈쇼핑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테이프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비대면 거래 활성화로 택배 이용이 급증하면서 비닐테이프 대신 종이테이프가 주목을 받았지만, 기존 종이테이프는 접착제가 물에 녹지 않아 재활용이 불가능해 일반 폐기물로 분류됐다.

현대홈쇼핑은 환경부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테이프를 ‘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패션 자체 브랜드(PB) 및 단독 판매 브랜드 물량 100만개 상품 포장에 우선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에는 연간 약 2천만개에 달하는 현대홈쇼핑 전체 배송 물량에 순차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 도미노피자, 식목일 기념 피자박스 제작 및 굿즈 프로모션 진행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식목일을 맞아 한정판 피자박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식목일 한정판 피자박스는 지난 2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한 ‘어깨동무 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작으로 구성됐다. 대회는 제78주년 식목일을 기념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아이들이 생각하는 환경보호’를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오는 31일부터는 입상 아동들의 그림이 새겨진 씨드스틱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M/L) 방문 포장 주문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씨드스틱 굿즈를 제공한다.

◆ 이디야커피, ‘라이스치즈볼’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30일 용리단길 유명 핫플레이스 ‘SAMSAMSAM’과 콜라보를 통해 ‘라이스치즈볼’ 2종을 선보이며 식사 대용 간편식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스치즈볼’ 2종은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라이스치즈볼을 ‘SAM SAM SAM’ 시그니처 메뉴의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비법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으로 ▲라이스치즈볼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 ▲라이스치즈볼 미소버터 딥소스로 구성되었다. ‘라이스치즈볼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허브를 넣어 은은한 매운맛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라이스치즈볼 미소버터 딥소스’는 버터 베이스에 미소된장을 조합해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 보해양조, MZ 입맛 사로잡는 ‘설빙 흑임자순희’ 막걸리 출시

주류전문 기업 보해양조가 디저트 카페 ‘설빙’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설빙 흑임자순희(750ml/5도)’ 막걸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작년 4월 출시 당시 2주만에 홈플러스 막걸리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설빙 인절미순희’의 후속 제품이다.

흑임자순희 막걸리는 설빙의 웰빙빙수 3종 중 하나인 ‘흑임자찰떡설빙’의 핵심 원료인 흑임자와 100% 우리쌀 순희 막걸리를 블렌딩해 개발했다. 순희는 막걸리 특유의 텁텁함이 적어 깔끔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기에 구수한 흑임자가 더해져 한층 더 풍부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낮은 온도에서 오랜 시간 발효시키는 보해양조의 파스퇴르 공법을 이용해 12개월까지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통가 소식]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견 동반 객실 '멍패커룸'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