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람인HR, 사람인으로 사명 변경…"커리어 플랫폼으로 도약"


정기 주총에서 사명 변경 안건 승인…커리어 관련 서비스 대폭 강화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사람인HR이 사람인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채용을 넘어 커리어 플랫폼으로의 도약에 나선다.

사람인HR은 지난 27일 정기주주총회에서 사람인(Saramin)으로 사명 변경 안건이 승인됐다고 28일 밝혔다.

바뀐 사명은 국내 대표 HR 기업으로 성장한 사람인이 그간 축적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용을 넘어 구직자 및 기업과 지속적으로 함께하며 좋은 기회를 연결하고, 성장을 돕는 커리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사람인 로고 [사진=사람인]
사람인 로고 [사진=사람인]

사람인은 커리어 관련 서비스를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전·현직자와의 멘토링 ▲ 네트워킹을 위한 커뮤니티 ▲자기 개발을 위한 교육 서비스 등으로 개인회원들이 모으고, 이를 바탕으로 인재를 찾는 기업 고객의 락인 효과를 강화하며 규모의 경제를 통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의 선순환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구직자가 선배들과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교류할 수 있는 '커리어챗' 및 '멘토링매치', 다양한 직무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커리어 교육' 등 다양한 커리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김용환 사람인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HR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낸 사람인이 커리어 플랫폼으로 더 크게 성장하고 발전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변화를 선도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람인HR, 사람인으로 사명 변경…"커리어 플랫폼으로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