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투자증권, 더현대 서울 '나무증권'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사전 방문 예약 이벤트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투자증권은 디지털 서비스인 나무증권이 '나무증권공항(Namuh Stock Airport)'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사전방문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사전 방문 예약을 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나무증권X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디지털 서비스인 나무증권이 '나무증권공항(Namuh Stock Airport)'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사전방문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디지털 서비스인 나무증권이 '나무증권공항(Namuh Stock Airport)'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사전방문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투자증권]

나무증권공항 팝업스토어는 '24시간 해외투자여행'을 컨셉으로 다음달 2일까지 약 열흘간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브랜드 데이(식목일)를 기념해 실시하는 첫번째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해외 투자를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 공간 경험 이벤트, 오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나무증권공항 내에서 미국·일본·홍콩·영국 4개국 등 투자 국가를 선택하고, 해외 투자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여행을 다 마친 고객에게는 다양한 굿즈와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 투자를 시작하려는 고객을 독려하고자, 방문 고객 모두에게 최소 4달러에서 최대 1천 달러의 투자지원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식목일 전후로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만큼, 현장을 방문하는 나무증권 고객과 함께 산불 피해지인 강원도 강릉시에 나무 8천그루를 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공간 이벤트도 한다. 대한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실제 해외여행을 가는 설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퍼스트클래스 체험관을 운영하며, 퍼스트클래스 체험을 사진으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까지 제공한다.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은 "나무증권은 개인의 가능성을 키워가는 올인원 투자플랫폼"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24시간 해외 투자의 가능성을 즐겁고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투자증권, 더현대 서울 '나무증권'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