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사진=경기도교육청]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사진=경기도교육청]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임태희입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IT 뉴스 미디어로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뉴스, 가치 있는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해오신 아이뉴스24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2000년 3월 출범 이후 유비쿼터스형 지식미디어를 표방하며 지역주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고, 매체와 정보가 넘쳐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힘써 왔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뉴스24가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에 서서 바른 언론의 책임과 사명을 꾸준히 실현하며 깊이 있는 뉴스와 분석 기사로 미래의 비전을 제시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새로운 경기교육은 자율, 균형, 미래 원칙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 교육의 길을 열어 나가겠습니다. 학교 교육을 중심으로 에듀테크를 활용한 디지털 활용 플랫폼, 지역사회의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한 지역교육협력체계 플랫폼을 구축하겠습니다. 학교, 에듀테크, 지역사회의 풍부한 역량을 결합해 기본 인성과 기초 역량을 튼튼하게 갖춘 미래 인재를 키우는 교육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경기교육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아이뉴스24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종합미디어로서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며 발전하고 있는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귀 언론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