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원제약, 2023년 상반기 '대원 DNA 채용' 진행


오는 20일까지 서류접수…영업·마케팅·R&D 등 각 분야 신입·경력 채용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대원제약이 이달 20일까지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원제약은 이번 공채를 통해 ▲영업(ETC·OTC·CHC) ▲마케팅(ETC·학술) ▲R&D ▲ICT지원부(정보화개발) ▲향남공장(분석·관리약사·제조설비·원료관리) ▲진천공장(관리약사·제조설비·제조) 부문 인재를 모집한다.

대원제약이 2023년 상반기 공채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이 2023년 상반기 공채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은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대원제약은 구직자들이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용설명회와 상담회를 운영한다. 오는 15일에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비대면 채용설명회와 직무 소개 코너를, 16일에는 카카오톡 ‘대원제약’ 오픈채팅을 통해 온라인 상담회를 진행한다.

또 대원제약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직자들의 회사 생활, 직무 장단점, 합격 노하우 등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대원제약 DNA 채용'은 대원제약이 지난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채용 제도로,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의 채용을 통해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다는 의미다. 대원제약 임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과 각각의 직무 수행에 적합한 직무 역량을 핵심 가치로 삼는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원제약, 2023년 상반기 '대원 DNA 채용'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