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촌치킨,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매장 연다


닭죽 등 공항 특성 맞춘 다양한 맞춤형 메뉴 선보일 예정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교촌치킨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교촌치킨 말레이시아 국제공항점’은 147평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매장으로,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 공항 내 위치해있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은 한국의 인천국제공항,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 홍콩국제공항과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공항 중 하나다.

교촌치킨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교촌치킨]

이 곳에서는 공항이라는 위치적 특성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른 아침 출발하는 고객들을 위한 닭죽과 같은 조식 메뉴, 공항에 특화된 세트 메뉴 등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맛과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교촌은 말레이시아 내 3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 해 동남아시아의 우버로 불리우는 말레이시아 '그랩'의 배달 프랜차이즈 매출 비중이 유명 글로벌 버거 브랜드를 앞설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탄탄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교촌은 말레이시아 외에도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UAE) 등 해외 6개국에서 6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캐나다 기업과 현지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맺고 해외시장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촌치킨,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매장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